Royal Ascot의 실크 모자

0 Comments

최초의 모자는 1760년 플로렌스의 한 모자 장수에 의해 발명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른 이야기는 1775년경 Canton에서 한 부유한 프랑스인이 머리 장식을 열심히 파리로 가져갔다는 것입니다. 18세기에 비버 펠트는 최고급 모자를 만드는 데 훨씬 선호되었습니다. 그들은 비버 가죽에서 거친 털을 뽑아 질산수은 용액으로 코팅하는 “카로팅”이라는 과정을 사용했습니다. 그 후 작업자들은 연기를 흡입했고 이로 인해 뇌 손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모자장수처럼 미친놈”이라는 다낭 골프 말이 생겨났다.

실크 탑 햇

1797년에 Charing Cross 출신의 모자 장수인 John Hetherington이라는 이름의 동료가 그가 실크 모자라고 부르는 것으로 Strand에 나타났습니다. 이 모자는 모자 장신구라는 재료로 만든 반짝이는 광택이 있는 높은 구조입니다. 그는 분명히 폭동을 일으켰고 즉시 체포되어 벌금이 부과되었으며 그 금액은 £ 500라고합니다. 실크 실크 모자는 19세기 초반에는 더디게 받아들여졌고, 알버트 왕자가 1850년부터 실크 모자를 쓰기 시작한 것은 1840년대와 1850년대에 와서야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19세기 중반에 미국 비버가 마지막으로 고갈되자 비단 모자는 패션 액세서리일 뿐만 아니라 존경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비단 모자는 오늘날까지 세심하게 관리되어야 했습니다. 실크 플러시 천을 빗질한 다음 마우스라고 하는 작은 벨벳 패드로 버핑해야 실크의 광택이 윤기 있게 유지됩니다. 19세기 중반에는 날씬한 젊은 신사들이 모자 장신구를 다림질하기 위해 매일 모자 장사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실크 탑 햇 스타일

크라운까지 오목한 측면이 있는 웰링턴 모양은 1820년대와 1830년대에 그 곡선이 세련된 프록 코트의 둥근 옷깃과 파우터 비둘기 가슴을 반영했을 때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Cumberland 검은색 실크 모자는 키가 크고 위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며 당시 여성용 모자의 끝이 가늘어지는 면류관과 비슷했습니다. 매우 짧은 버전은 19세기 중반 내내 착용되었으며 농부와 동일시되었습니다.

실크 모자의 높이와 이름이 다소 흥미롭습니다.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이름인 둥근 모자, 실커, 심지어 토퍼라고 불렸습니다. 높이가 5 3/4인치인 John Bull, 7인치의 Stovepipe, 7 1/2인치의 Chimney Pot, 7 3/8인치의 거대한 Kite High Dandy가 있었습니다.

발명가 이후 Gibus로 더 잘 알려진 오페라 모자는 1840년에 생산되었습니다. 이것은 손목을 가볍게 치면 열리는 금속 틀 위에 가는 끈으로 묶인 실크로 만들어졌습니다. 오페라.

그들은 때때로 다락방의 오래된 장난감 상자에서 발견되지만 오늘날 Royal Ascot과 심지어 Royal Enclosure에서 더 잘 알지 못하는 불쌍한 불행한 사람들의 머리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